스콧 갤러웨이는 뉴욕대학교 스턴경영대학원의 교수이자,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선구적인 학자이다. 또한, 그는 1997년 전자상거래 사이트 인 Red Envelope를 비롯하여 마케팅 컨설팅 회사 Prophet Brand Strategy, L2 등 9개의 기업을 창업하였다. 그의 강의 및 연구는 'The Four'로 불리는 4개 글로벌 기업, 아마존·구글·애플·페이스북에 초점이 맞춰져있다. 2017년 출판된 The Four(플랫폼 제국의 미래)는 이 4개 회사의 강점, 핵심 요소, 스토리, 브랜딩 전략 등을 사회 및 경제적 측면에서 오랜 기간 연구·분석하여 내놓은 것으로 아마존, 뉴욕타임스, USA투데이, 월스트리트저널 등의 베스트셀러 자리에 올랐다.